WHAT DOES 여성성인용품 MEAN?

What Does 여성성인용품 Mean?

What Does 여성성인용품 Mean?

Blog Article

이처럼 섹슈얼 헬스 케어 산업이 빠르게 성장함과 동시에 각종 혁신 기술들을 도입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 되고 있으며 이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제품들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그리고 윤활제(러브젤)를 반드시 발라야 한다. 한 번 바른다고 끝이 아니고, 특히 항문의 경우 러브젤의 수분이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유성 윤활제를 바르거나 자주 발라줘야 한다. 절대로 윤활제를 아끼면 안 된다. 윤활제 아끼려다 항문이 다치거나 파열되어 병원비가 더 날아간다.

야외 플레이에 관심이 있지만, 아직 한번도 시도해보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목시로 시작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런분들께 위바이브 목시를 추천해요!

이 글은 섹스 토이 체험 기사가 아니다. 마흔이 넘어 처음으로 섹스 토이를 경험해본 여자가 어디에도 차마 말하지 못한, 솔직한 소회를 털어놓은 글일 뿐이다.

이어 "안 그래도 힘든데 엄마가 지인들과 카페에 갔다가 우연히 옆자리에서 나에 대해 안 좋게 이야기하는 친구들 얘기를 들었다더라"라고 전했다.

하지만 섹스란 육체와 육체가 만나 이뤄지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생각하는 관점 때문에 ‘변태적 행위’로 느껴지기도 하고, 그로 인해 현타(현자타임)가 매우 길게 오기도 하는데요.

살을 부딪히고 뜨거운 숨결을 느끼는 섹스도 좋지만 조용한 방에 불을 끄고 누워 상대의 목소리를 듣고 상상하며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것도 상당히 매력적이랍니다.

그날 이후 섹스 토이 하나를 선물 받았다. 섹스 토이라는 신세계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 나를 본 친구의 배려였다. 립스틱 모양의 작은 사이즈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제품인데 삽입형이 아니라 초보자가 쓰기 좋을 거라는 친절한 설명과 함께. 우선 설명서부터 꼼꼼히 읽었다. 내 몸 가장 예민한 부분에 닿는 건데 제대로 사용해야 할 것 같았다. 사실 클리토리스가 뭔지도 정확하게 몰랐다. 설명서는 나 같은 왕초보 사용자의 주저하는 마음까지 고려한 듯 상세하고 친절했다. 사용법뿐만 아니라 여자의 클리토리스와 성감대에 대한 매우 구체적인 설명, 심지어 한 번도 자신의 은밀한 부분을 관찰한 적 없었을 사람들을 위해 커플용 성인용품 휴대전화에 영상 기록을 남기지 않고 촬영해 살펴보는 방법, 파트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활용 팁까지.

이제 진동을 켜볼 차례. 처음엔 클리토리스 부분의 진동만 켜고, 시간 차이를 두고 삽입형 부분의 진동까지 켰다. 몸속에서 생소한 물질이 이리저리 움직이는 통에 몸이 달달 떨려오기 시작했다. 자극은 생각보다 강렬했고, 바이브레이터가 진동할 때마다 내 질 속을 다양하게 훑어가는 기분이었다. 그렇게 몇 위바이브 차례가 지나자 어느 순간 미친 듯 흥분이 차올랐다. 성감대를 제대로 딱 찌른 것일까. 질이 미친 듯이 수축했고 진동이 계속되자 어느 순간 강렬한 감정이 몰려왔다. 오르가슴에 닿은 것이다. 세상에, 이렇게나 쉽고 간편하게 오르가슴에 섹스토이 도달할 수 있다니. 브라보 마이 라이프다.

일반 물건(딱풀, 안마기, 봉지 오나홀, 진동 물건 등)을 성인용품 대용으로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는다. 부득이하게 사용할 경우에는 안전과 위생 관리에 유의하고, 삽입 시에는 콘돔을 씌워야 한다.

전립선 겅강과 섹스토이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바이브레이터, 위바이브 벡터

클리토리스 전용 바이브레이터로 립스틱 모양의 콤팩트한 디자인이다. 욕실에 두어도 사람들이 섹스 토이라고 상상하지 못할 만큼 팬시하다.

신체부위 디자인을 제외한 제품들은 겉보기에 성인용품이라는 것이 티나지 않는다.

다만 여성성인용품 너무 오래 장착시 음경 혈액순환이 방해되므로 좋지 않다. 또한 재질에 따라서 장착시 음모를 제모해야 할 필요가 있는 제품도 존재. 착용하는 위치에 따라 다른 효과를 준다.

Report this page